[Prayer] So Lord, here I am praying

1. 하나님, 제가 영어로 수학을 가르치고싶어서 들어선 이길에 하나님이 1년의 시간을 더주신것 참 감사합니다. 그 기회, 시간 절대 낭비하지 않도록 주님 도와주세요. 아버지, 그런데 언어장벽이 너무 커요. 영어가 저에게 너무 큰 장애가 되고 있어요. 하나님, 제가 의사소통에 문제가 있어서 이 사회 청소년들에게 수학을 가르치고 인생을 이야기 할때마다 효과적이지 않은 비능륙적인 교사가 되어서는 안될것입니다. 하나님 청소년들의인생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를 원합니다. 언어때문에 청소년들과 제가 소통하지 못하게 하지 마옵시고, 저에게 부족한 언어실력을 연마하고 고급레벨의 수학컨텐츠까지도 충분히 마스터할수있도록 하나님 도와주세요.

2. 주님, 저에게 하나님의 사랑으로 이웃들을 사랑하도록 도와주세요. 그 사랑이 저에게 머물지 않게 해주시고, 저를 만나는 사람마다 그 사랑을 알고 하나님을 예수님을 알게해주세요.

3. 거룩하신 하나님 제가 옳고 그름을 분별할 수 있는 지혜를 주세요. 저는 특히 다른사람보다 미숙하고 어리석어서 옳고 그름을 분별하지 못할때가 많이 있습니다. 하나님 제가 주님의 살아있는 말씀을 읽을때마다 주님 알게해주시고 지혜를 주셔서 독선과 편견으로 살아가지 않게해주시고, 세상에서 배운 융통성을 따지면서 아버지의 진리의 말씀을 다른사람 앞에서라도 부인하는 비극이 일어나지 않도록 도와주세요.
4. 하나님 제가 주님을 잘 알고 있지 못하고 있다면 주님을 더 깊이 친밀히 알기를 원합니다. 주를 찾게해주시고 주를 더 알게해주세요.

5. 이땅에 사는 동안 하나님이 주신 임무 잘 완수하다 떠나길 원합니다. 하나님이 허락하신 이 생명 기쁨으로 살게 해주시되 하나님 나라를 소망하며 살아가게 해주세요. 하나님나라의 의를 꿈꾼다는 것이 어떤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지혜를 주세요.

6. 하나님, 제가 자꾸 과거의 저를 생각합니다. 과거에 머무르는 사람이 아니라 현재의 삶을 살아가는 더나은 사람이 되어가게 해주세요.

7. 참 좋으신 하나님, 저에게 좋은 것들많이 허락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신것들을 다른이들을 통해 받았으니 저도 하나님이 그들에게 허락하시는 것들을 흘러가게하는 통로와 도구가 되게해주세요.

8. 한국에 계신 부모님, 가족들, 할머니 불쌍히 여겨주세요. 하나님이 주시는 평안과 화평함을 누리게 해주시고, 더욱 겸손히 주를 섬기게 해 주세요. 경제적인 문제로 고통받고 있다면 하나님 은혜를 베푸소서, 아버지를 바로 알고 사랑하지 못하고 있다면 하나님 부드럽게 깨우쳐주시고 토닥여주세요. 우리 어머니가 하나님 더욱 사랑하게하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하나님만 더욱 사랑하게 해주시고 하나님 우리 엄마를 통해서 많은 영혼이 위로받고 주님앞에 돌아오게 해주세요. 하나님 너무 감사합니다.

9. 하나님, 대현이를 위해서 기도합니다. 사랑하는 전대현에게 하나님이 은혜를 베푸셔서 이땅살아가는 동안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자로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 자로 살아가게해주세요. 그 앞길을 평탄한 길로 인도하소서.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